안녕하세요. 추석 기간 배송안내드립니다.
연휴 기간 중 구매대행 및 미국센터의 입고 작업은 정상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미리 출고가 되어도 명절기간내에 한국내 택배사가 휴무여서 물품을 일정시간 창고에 보관하게 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파손 및 분실의 우려가 있을 수 있어 지금까지 명절때마다 그래왔듯이 미리 발송하지 않고 한국 택배사 영업시작일에 맞추어 도착하도록 물품을 출고할 예정입니다.
예치금이 마이너스일 경우 출고진행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예치금 잔액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한국 센터- 휴무 2018년 9월 24일(월) ~ 2018년 9월 26일(수)
-미국 센터-
미국시간 기준 9월 17일(월) - 한국시간 18일(화) 작업건까지 추석 이전에 수하인분들께 배송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후 작업되는 건들의 경우 추석 이후에 수하인분들께서 배송 진행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입고작업은 평소대로 진행하되 출고는 9월 27일 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즉, 한국시간 19일 ~ 27일까지 출고는 진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내 입고작업은 진행됩니다. ? 회원님들의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나라라유에스 회원님 모두 행복하고 풍성한 한가위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케줄은 항공사 및 당사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